용과같이 극 삼도천변

용과같이 극 메인스토리 5장에서 삼도천변에서 투기장을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 곳에서 3차 배틀을 벌이는데 간략하게 참고하시고 올려봅니다. 용과같이 극 삼도천변 공략에 참고해보세요.

용과같이 극 삼도천변

1차 D.펠드만

D.펠드만은 프로 레슬러 배틀 스타일입니다. 난이도는 쉽기 때문에 어떤 스타일로 해도
무리없이 이길수 있습니다. 체력이 감소하면 보라색 열기로 휴식을 하고 이후에 파란색 열기로 4가지 히트액션을 공격해오기 때문에 조심합니다. 체력을 절반으로 줄이면 보랏빛 더위 속에서 쉴 수 있어 러시 스타일의 슈퍼 스타일의 극치를 노릴 수 있습니다.

2차 G.프라묵

G.프라묵은 무에타이 스타일입니다. 러시 스타일로 무난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상대도 회피후 자주 반격을 해오기 때문에 체력게이지에 주의해줍니다. 체력이 절반으로 줄면 황열이 띄고 정면에서 무릎공격을 해오니까 조심합니다.

3차 G.B 홈즈

G.B 홈즈는 삼도천변 입구에서 길를 안내해주던 보디가드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합 스타일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조심합니다. 머리 위까지 양팔을 들어 올려 공격을 하지만 공격할 틈이 보이기 때문에 그 타이밍을 노려 공격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반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체력이 50% 절반 감소하면 황색 히트가 띄기 전 어떻게든 잡고 공격에만 매달립니다. 잡는 범위가 넓어서 회피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잡히면 히트 액션이 발동되고 공격합니다. 경기장에서 3연승을 하면 꽂장수에게 대화를 걸어 정보를 요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