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같이 극 메인스토리 제2장 공략 공백의 10년

용과같이 극 메인스토리 제2장 공략입니다.
두번째 스테이지로 이번 스테이지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싸울때 조작을 연습하는 스테이지라고 생각하고 클리어를 해보세요.

용과같이 극 메인스토리 제2장 공략

1.정보원을 찾아라

정보원은 극장 앞 광장 근처에 서있습니다.

2.마지마 고로와 대결

마지마 고로와 싸우지만 스토리 상, 이길 수 없는 대결이니 지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다음부터는 이렇게 갑자기 마지마가 게임 중간 중간에 싸움을 걸어오니까 싸움에서 이기고 능력강화를 해서 배틀 스타일을 채우시면 됩니다. 능력강화는 경험치를 이용해 되찾을 수 있습니다.

경험치를 올리려면 적을 쓰러뜨리거나,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서브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지마의 용’은 경험치로도 불가능합니다. ‘도지마의 용’은 게임 플레이 중에 마지마 고로가 시비를 걸어오면 이 대결로 마지마 고로와 인연을 쌓으며 ‘도지마의 용’의 기술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마지마 고로가 언제 어디서 시비를 걸지 모르니 게임 중에 회복아이템이나 장비를 갖추고 준비해 둡니다.

3.양아치 아베

마지마 고로와의 대결 후에 길을 지나가다가 양아치 아베가 말을 걸어 옵니다. 대답 선택지가 나오는데 무엇을 선택해도 대결은 하게 됩니다. 극장 앞 광장에 가면 아오키라는 정보원이 있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반짝이는 것이 있으니 그것도 조사해 봅니다.

4.정보원 아오키와 만남

아오키와 만나면 대화 중 선택지가 나오는데 순서는 상관없이 궁금한 것이 있으면 자유롭게 선택해서 물어봅니다.

스타더스트에 대해서
세레나에 대해서
나카미치에 대해서

5.스타더스트로 가기

아오키와 대화가 끝나면 스타더스트로 가면 됩니다. 스타더스트는 텐카이치 거리에 있으면 단골 술집 세레나 옆 건물에 있으니 찾는데는 어렵지 않습니다.

6.스타더스트의 남자와 대결

스타더스트 근처 도착하면 한명의 건장한 남자가 험악하게 말을 걸어오고 대결을 합니다. 대결을 할 때 갑자기 필살기를 날리는데 이것 을 무효화하기 위해서 모양버튼이 표시되니 타이밍을 맞춰 입력합니다. 그러면 적의 필살기를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7.시마노조 조직원과 대결

대결이 끝나면 스타더스트에 들어오게 됩니다. 카즈키와 대화를 한 후 시마노조 조직원들과 대결을 하는데 부하들의 체력이 약하므로 부하들을 먼저 처리하고 보스를 노리면 좋습니다.

이번 두번째 스테이지(제2장 공략 공백의 10년)는 스토리가 짧아서 게임을 클리어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래서 약간에 배틀 조작하는데 거리의 양아치들과 만나서 연습을 하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